Facts About 정보이용료현금화 Revealed

Wiki Article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악용해서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시 해당 번호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다른 장점으로는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 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 적용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소액결제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왜 정책에 제한되었는지 알아야 됩니다. 아무것도 모른 채 무작정 다날 결제대행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신다고 해도 다날 정책 원인이나, 정보이용료현금화 해결방법 등 시원한 답변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다날 대행사는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이 상당히 까다로운 편입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정보이용료현금화 경우

먼저 휴대폰 소액결제는 간단한 인증번호 전송으로 결제 가능한 시스템으로

휴대폰 요금이 미납되거나 연체중인 고객, 최근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이용중인 고객

한도가 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도가 존재하더라도, 본 폰 혹은 같은 명의의 다른 핸드폰에 미납이 있거나 다른 휴대폰으로 정보이용료 결제를 과도하게 한 경우에는

이외에도 더 많은 해결 방법이 있지만 고객님의 회선 가입 상태, 미납 이력, 소액결제 이력 등을 알아야 제안 드릴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모두 글로 옮겨적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꼭 소액결제 정책 불가 해결하시길 바랄게요.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와 결제 대행사에서 고객 보완이 설정될 수 있다.)

Report this wiki page